하단 도서관에서의 특별한 하루! 오늘은 제가 최근 2024년 7월 2일에 개관한 하단 도서관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. 책을 사랑하는 저에게 도서관은 언제나 특별한 공간입니다. 그럼 어떤 경험이 있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. 📚✨
위치 : 부산시 사하구 하신번영로 245 (하단동)
이용시간 안내
주차 안내
평일 방문이라 주차 공간은 도서관 앞에 차를 쉽게 댈 수 있었습니다. 주차가능대 수는 24대(장애인주차 2대 포함)
주말에는 많이 협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. 가까운 곳에 공영주차장도 있습니다.
2층 📚✨
다독다독 북카페에서 가볍게 차 한잔 하시면서 책 읽기 좋습니다. 마주침 공간, 무인반납실이 있습니다.
3층에는 어린이 자료실 📚✨
핼러윈 시즌이라 귀엽게 꾸며져 있었습니다.
보호자들과 함께 소곤소곤 함께 동화책을 읽어주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.
개관해서 책이 모두 새책이라 반짝반짝합니다. 아이들과 소중한 도서관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.
4층 종합자료실 📚✨
중학생이상이라고 합니다. 그래서인지 대부분 독선과 공부를 하는 분위기입니다.
도서관에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책들이 반겨주었습니다. 소설, 에세이, 자기 계발서 등 여러 장르의 책들이 가득했습니다.
5층 디지털 체험관, 노을방 📚✨
AI의 질문 몇 가지에 대답하면 나의 그림동화가 만들어집니다. 완성된 후 문자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. 아이들 이름 직접 들어가면 멋진 그림동화로 좋아하겠습니다.
4층 입구에 수줍게 배치되어 있습니다. 쓰시고 제자리에 갖다 두시면 됩니다.
도서대출안내
도서대출은 5권. 기간은 2주입니다.
도서관 생생소식 📚✨
다양한 연령의 여러 가지 알찬 프로그램이 많습니다. 미리 홈페이지 소식에서 보시고 먼저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. 대부분 경쟁이 치열합니다!
다음에는 아이들과 함께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조용한 공간에서 독서와 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께도 강력 추천합니다!